Question. 제품의 건전지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Answer.
건전지 수명은 평균적으로 18개월을 감안하고 있으나 사용환경(온도, 습도, 사용횟수) 및 건전지 종류, 품질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Question. 오너키, 마스터키, 유저키 모두 부저음이 “삐삐” 2 회 나고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1.원인: "삐삐" 소리는 키 미등록 소리 입니다. 오너,마스터, 유저키 모두 해당 제품에 등록된 키가 아닙니다.
2.실행: 오너키를 재 생성 하거나 해당제품에 맞는 오너키와 마스터키를 찾아 처음부터 다시 등록하기 바랍니다. 오너키를 찾을 수 없을 시 신규 오너키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Question. 오너키, 마스터키, 유저키 모든 키를 터치해봐도 반응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1.원인: 배터리 방전일 수 있습니다.
2.실행: 배터리 커버를 열어서 교체를 해보시고 교체 후에도 작동이 되지 않을 시에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Question. 마스터키로 유저키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1.원인: 마스터키값이 삭제되었거나 마스터키가 미등록 된 상태 입니다.
2.실행: 마스터키 재등록(등록된 오너키 터치 -> 마스터키 1회 터치)을 하세요. 오너키로도 등록이 안되는 경우에는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Question. 오너키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오너키를 분실한 상태에서 마스터키, 유저키를 분실할 경우 다시 키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너키 생성 작업을 해야 하며, 생성작업은 업장에서 자체 처리가 불가능하며 꼭 유니락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Question. 마스터키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사용하지 않는 다른 여분의 키를 오너키를 이용하여 마스터키로 등록을 합니다.
 
Question. 유저키로는 작동이 안되고 마스터키로만 작동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swer.
상황1 : 유저키 사용시 “삐삐” 2번 부저음이 난다.
1.원인: 유저키 등록이 삭제되었거나 미등록된 상태입니다. 유저키를 등록해야 합니다.
2.실행: 마스터키로 유저키를 재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터키 2회 터치후 유저키를 터치하여 유저키값을 등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상황2 : 유저키 터치시 아무반응이 없고 작동이 되지 않는다.
1.원인: 유저키에 이상이 있는 상태입니다.
2.실행: 마스터키를 이용하여 여분의 키로 새로 등록하여 사용하십시오. 마스터키 2회 터치후 유저키를 터치하여 유저키값을 등록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상황3 : 유저키 등록 시 등록음 “삐 삐 삐” 3회 발생하지만 문이 열리지 않는다.
1.원인: 키등록 오류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2.실행: 오너키를 이용하여 마스터키만 재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